중앙도서관에서는 행정관 데이터센터(IDC) 무정전 전원설비 이전에 따른 도서관 서비스 중단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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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일자:
2021.08.28(토) 16:00 ~ 8.29(일) 24:00
* 무정전 전원설비 설치 후, 도서관 서비스 정상화 작업이 별도로 필요하므로 도서관의 경우, snowe 공지시간보다 소요시간이 더 걸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2. 중단 서비스 :
도서관 홈페이지(교외접속 포함), 숙명 좌석배정 App(출입/대출/좌석배정)
3. 해당 작업일 서비스 이용 방법
1) 출입 :
출입 대장에 성명/학번/출입시간 적고 출입
2) 좌석배정 :
자유좌석제로 이용(S2,S3만 해당)
4. 문의: 데이터전략팀(02-2077-7892), 학술정보운영팀(02-710-9132)
* 관련 공지글:
https://snowe.sookmyung.ac.kr/bbs5/boards/notice/115096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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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변경사항
- 설비교체시 장비 및 작업환경 안정성 확보를 위해 서비스 중단 시작시간을 기존 29일(일) 08:00 에서 28일(토) 16:00 로 변경
[변경공지] 데이터센터(IDC) 무정전 전원설비 이전에 따른 IT 서비스 중단 공지
데이터전략팀에서는 행정관 데이터센터(IDC) 의 무정전 전원설비 이전에 따른 IT 서비스 중단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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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작업개요
- 행정관 지하 2층 무정전 전원설비의 행정관 2층 데이터센터(IDC)로의 이전 설치
2. 작업일정
- 2021년 8월 28일(토) 16:00 ~ 8월 29일(일) 21:00 (종료시간 유동적)
3. 중단대상 IT 서비스
- 숙명포털, 그룹웨어, Snowboard, Snoway, 대표홈페이지 및 각 대학원 및 학과/부서 홈페이지
- 스마트숙명, PUSH, 증명서 발급서비스
- 도서관 : 홈페이지, 좌석배정, 출입, 도서대출관련 서비스
- 숙명포털의 ID 체계를 이용하는 시스템 및 데이터를 연동하는 시스템 등.
4. IT 서비스 중단 내역
- 전체 작업시간 중 전원공급 차단시간 전후로 중단대상이 되는 장비에 대한 서비스 중지
* 전체 작업기간동안 모든 IT 서비스 중단이 아닌 전원공급 차단에 해당되는 장비에 대한 서비스가 중지되는 것으로 설비이전 작업진행 상황에 따라 차단장비 및 시간이 유동적임.
5. 무정전 전원설비 이전 대상이 되는 일부장비는 전원공급 차단시간이 길어 대상장비 운영부서에 별도안내.
** 작업종료 예정시간 이내에 작업이 완료될 경우 즉시 서비스를 재개할 예정입니다.
문의처 : 데이터전략팀(02-2077-789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