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헤이영 UMS 시스템 개선 작업으로 인한 도서관 알림메시지 발송 중단 안내(8/29)

2024-08-28 조회 65
작성자
도서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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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앙도서관에서 알려드립니다.
헤이영캠퍼스 UMS 시스템 개선 작업으로 인해 다음과 같이 도서관 알림메시지가 중단될 예정입니다. 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1. 작업내용: 헤이영캠퍼스 UMS시스템 성능 개선
2. 작업일시: 2024년 8월 29일(목) 23:00~24:00
3. 중단 서비스: 도서관 알림메시지 발송 중단
  [도서관 알림메시지 종류] 
  1) 도서 반납예정일 알림
  2) 예약도서 도착 / 취소
  3) 서가에없는도서 접수 / 완료 / 취소
  4) 도서 PICK UP 서비스 완료 / 취소
  5) 원문복사 신청자료 도착 / 취소
  6) 상호대차 도착 / 취소
  7) 연체도서 반납 요청
  8) 무인반납 연체료 납입 요청
  9) 통계 데이터 연구지원 서비스 신청
  10) 보존서고 소재확인 / 보존서고 자료 취소 
  11) 무인반납 알림
  12) 웹 비밀번호 찾기
  13) 서지정보 도서 검색
4. 문의: 학술정보운영팀(02-710-9132), 데이터전략팀(02-710-9911)

※ 작업시간은 작업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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